카테고리 없음

일본음식 넘 맛있다!

한국살이5년차 2024. 9. 21. 01:08

안녕하세요! 저는 이번 여름 일본에 와있는데요, 일본이라 하면 역시 음식을 뺄 수가 없죠?? ^^

아사쿠사(浅草)



보통 일식이라 하면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떠올리나요??

그리고 어떤 일식을 좋아하시나요??

라멘? 돈까츠? 쓰시? 오코노미야끼? 등등

돈까츠, 쓰시, 라멘



맞아요! 이러한 대표적인 음식들을 들 수 있어요^^

특히 저는 돈까츠를 너무나 좋아합니다!
그래서 이번 블로그에서는 제가 간 돈까츠 맛집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~

이번 제가 가본 돈까츠 맛집은 '이치요시(いちよし)'라고 하는 맛집이에요!

돈카츠 이치요시(とんかついちよし)

장소를 말하자면, 다카다노바바역에서 120m 거리이구요, 걸어서 약1분도 안걸리는 것 같아요^^

역에서 가는법


보통은 점심시간(11시-15시)과 저녁시긴(17시-21:30)로 나눠지는 것 같아요..

브레이크 타이밍 때는  보통 셔터가 내려져 있어서, 휴무라고 착각하실 수 있는데요, 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아무문제 없답니다!😁

가게 분위기도 너무 일본식이에요~

이치요시 가게 내부


메뉴를 보게 되면, 종류도 심플해서 취향에 맞는 돈까츠를 고를 수가 있어요~😲

메뉴


기본적으로는 로스정식이 제일 인기가 있다고 해요~!
몇년전만해도 로스정식이 690엔, 한국으로 치면 약6900원 정도 였다고 해요!^^

하지만, 지금은 물가가 많이 올라서인지 850엔(한국: 약8500)으로 2000원 가까이 올랐다고 해요~!

그래도 한국에 비해서는 많이 싼값인 것 같아요^^

저는 히래까츠 대(大)를 주문해봤어요!!
너무 배고파서 대자를 시켜버렸네요 ㅎㅎ

히래까츠 대

양도 많고, 바삭바삭한 식감에다, 안은 고기가 너무 부드럽답니다!😁
먼저 소스 없이 먹고, 다음으로 소스 뿌리고 먹었는데, 둘다 너무 맛있어서 말이 안 나왔어요 ㅎㅎ

정식을 주문하면 보통 일본식 된장국과 밥 그리고 쓰케모노라고 무반찬이 나와요~

특히 밥도 너무 맛있어서, 밥위에 소스 뿌려서 드셔도 밥이 넘어간답니다!😋

마지막으로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, 맛있으면 포장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! 하지만 국물이랑 무반찬은 포장일 경우 없다고 하네요 🥲 ㅠㅠ

포장도 가능해요!


전체적으로 소감을 말하자면 너무 퀄리티도 너무 좋고, 식감과 맛도 너무 좋아 개인적으로 최고였어요!
입맛도 한국사람한테 너무너무 맞는것 같아 일본여행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~

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~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