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티스토리와 첫 만남

한국살이5년차 2024. 9. 20. 23:54

나는 몇달전부터 자신의 삶을  글로 나타내고,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무척 들었다.

특히 나는 한국에 온지 이제 5년정도가 됬으니, 제대로 익힌 한국어를 글로 올리기도 싶었다^^

그런데 이러한 이야기를 어디서 나눌 수 있을지 몰라, 그냥 글쓰기는 포기한 상태였다.

하지만 얼마전에 찾아버린 것이다.

자신의 삶을 글로 올리수 있다는 장소가 말이다. 그게 바로 티스토리이다.
나는 이 티스토리와의 첫 만남의 순간을 잊을 수가 없다.
솔직히 너무 기쁘고 행복했고, 지금도 행복하다^^

아무튼 앞으로 나의 삶에서 있었던 이야기와 도전했던 일들, 심지어 유익한 정보를 올리려고 한다.

그리고 티스토리와 함께 하며 나의 한국어 실력이 더 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^^

너무 짧나?? ㅎㅎ

그래도 읽어주시니 감사해요~